다양한 보상 능력 갖춘 신규 빌리저 복장 ‘내일은 체포왕’ 공개
일본 전통 단팥빵 ‘도라야끼 전문점’ 등 총 3종 생산시설 선보여 
오는 29일까지 6월 접속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8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콘텐츠는 신규 빌리저 복장 1종과 새로운 생산시설 3종이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빌리저 복장 ‘내일은 체포왕’은 퀘스트 보상 경험치와 퀘스트 보상 골드 7% 향상, 풍작 확률 7배 상승의 능력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일반 SEED 전문점으로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전통 단팥빵 ‘도라야끼 전문점’과 일반 GOLD 공장 ‘팥앙금 공장’, 일반 SEED 공장 ‘프리미엄 팥앙금 공장’ 등 총 3종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수)까지 매일 접속하면 접속 일자에 따라 골드, 하트, 시드, 채집 도시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3일(월)까지 ‘와인 플래터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와인 플래터 1개 이상 생산한 이용자에게 채집으로 획득 가능한 SS급 천연가스 1개와 C급 채집 재료 송로버섯 4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에브리타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