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자사의 모바일 SLG ‘클래시 오브 킹즈’ 현충일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해
‘클래시 오브 킹즈’, 구글플레이 어워즈 후보로 선정될 정도로 전세계적인 인기 구가하고 있어 
현충일과 관련된 이벤트 참여하고 인증샷 남기면 푸짐한 보상 받아볼 수 있어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현충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최근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2016 구글플레이 어워즈’ 게임 부문 후보에 선정되며 화제를 모았던 ‘클래시 오브 킹즈’는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선열과 국군장병들의 넋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현충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게임 내 초상화 이미지를 현충일과 관련된 내용으로 변경한 뒤, 공식 카페 ‘현충일추모’ 게시판에 인증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계지도에서 태극기가 걸린 국가가 포함된 스크린샷과 함께 응원문구를 덧글로 남기면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어워즈 게임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한 클래시 오브 킹즈가 현충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유저 분들이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신이 직접 영주가 되어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내세워 크게 사랑 받고 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말 그대로 최고의 글로벌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국내에서 유명 배우인 손예진과 소지섭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