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우마왕의 궁극진화(改∙계승으로 진화)로 색다른 성장의 재미 선사 
금일(3일) 웹툰데이 맞아 특정 시간 접속 시 스테미나, 골드부스터 등 보상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3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우마왕’ 캐릭터의 궁극 진화가 추가됐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무기, 방어구, 신발을 장착할 수 있도록 캐릭터 ‘알렉스’의 장비가 추가됐으며, 오는 13일(월)까지 알렉스 장비 조각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학교 대항전, 요일던전의 일부 시스템이 개선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스테미나, 골드 부스트, 5성 재료 캐릭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궁극진화는 기존 캐릭터를 새롭게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는 육성 콘텐츠”이라며, “특히 게임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우마왕 캐릭터의 궁극진화가 추가된 만큼 색다른 플레이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