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머슬 퀸 ‘레이양’ 캐릭터 등장, 실제 보이스 효과 제공
신규 연예인 캐릭터 추가 기념 특별 이벤트 및 핫타임 이벤트 실시
6월 30일까지 ‘행운 가득한 6월 통합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건강미 넘치는 피트니스 스타 ‘양정원’과 ‘레이양’의 캐릭터를 출시했다. 

대한민국 대표 건강미녀로 떠오르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양정원’과 ‘레이양’의 이번 캐릭터는 ‘폴 댄스’, ‘골반 댄스’ 등 감정표현(4종)기능과 실제 음성 효과를 제공하며, 최신 캐릭터 기능 및 캐릭터 세트 효과를 지원한다.   

양정원, 레이양의 캐릭터 메이킹 영상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까지 ‘양정원&레이양’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500명(선착순)에게 ‘스위트 캐릭터세트’ 아이템과 ‘카오스’ 무기 패키지(30일)를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미션을 완수한 유저 전원에게 ‘필라테스’, ‘핫바디’, ‘복근녀’ 등 ‘유니크 칭호’ 8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행운 가득한 6월 통합 이벤트’를 진행, 특별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 이벤트와 클랜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9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접속 조건 달성 시 ‘유니크 카운트 아이템’과 최대 40만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서든어택의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