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영웅 업데이트 죽음의 사신 크로우 등장
원정대 퀘스트 ‘죽음에 대한 연구’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

EGLS KOREA(지사장 반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AOS 게임 ‘엘리멘탈쓰론’의 17번째 신규 영웅 '크로우'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크로우’는 강력한 공격력과 이동속도를 보유한 마법사 직업군이다.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스킬 콤보를 통해 적을 전장에서 순식간에 이탈시키는 강력함을 지니고 있다. 패시브 스킬인 암흑계약은 스킬 사용시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3회 중첩된다. 중첩시 주문력이 14%씩 증가하며, 7초간 지속된다. 액티브 스킬인 저주는 범위내 대상에게 마법구를 발사해 데미지를 준다. 시전 거리가 9미터로 길어 도주하는 적이나 대치중에 큰 위력을 발휘한다. 진혼술은 높은 데미지와 함께 상대의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키는 디버프 효과를 가지고 있다. 궁극기 진혼곡은 1명의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며, 침묵, 이동속도 둔화, 기절 등의 디버프 효과를 부여한다. 

‘크로우’는 강력한 데미지와 함께, 상대를 괴롭히는 디버프 효과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 한타에서 존재감이 부각된다. 상대 주력 데미지 딜러에 공격을 집중해 디버프 효과와 높은 데미지로 순식산에 전장에서 이탈시켜 버려 한타 대승을 노려볼 수 있다.

신규 영웅 ‘크로우’는 원정대 퀘스트를 통해서 무료로 획득이 가능하다. 높은 확률로 원정대 퀘스트 ‘죽음에 대한 연구’가 갱신되며, 임무 완료시 아이템 죽음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죽음의 상자에서 영웅 크로우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간내 결제 금액에 따라서 크로우 영웅과 영혼석, 보석을 얻을 수 있다.

EGLS KOREA 반승재 지사장은 “신규 영웅의 업데이트를 통해서 보다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게 됐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AOS ‘엘리멘탈쓰론’은 6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개발사인 EGLS은 새로운 콘텐츠와 게임성 개선을 통해 모바일 AOS 장르 대표작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