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의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정상전쟁’, 정식 출시 100일 맞아 이벤트 실시
‘제독의함대:정상전쟁’, 화려한 그래픽과 화끈한 전투 내세워 2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 달성한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5월 29일(일)까지 인게임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상품 증정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정상전쟁(이하 제독의함대)’이 정식 런칭 100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는 ‘제독의함대’는 사실감 넘치는 전투, 2차 세계대전에서 직접 활약한 200여 종의 군함을 재현해냈다는 점을 앞세워 지난 2월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되자마자 화제를 모은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이다.

대규모 업데이트인 ‘정상전쟁’을 포함해 크고 작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제독의함대’는 게임 내 경쟁 콘텐츠가 큰 사랑을 받으며 2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수립하기도 했다.

정식 출시 이후 100일간 유저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라인콩코리아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체력, 던전골드획득율, 던전드랍율이 2배로 늘어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함장을 투표하면 자원과 장혼, 보급품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함장 캐릭터를 받아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제독의함대가 어느덧 정식 출시 100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유저 분들의 사랑 덕분에 지금까지 순조롭게 서비스를 할 수 있었다.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참여하셔서 푸짐한 상품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loodyoce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