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RPG ‘소울시커’, '신들의 전쟁'을 부제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보스 레이드 신규 보스 및 레이드 영웅 4종, 신규 펫 6종, 상성 시스템 등 추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참여 시 열쇠, 다이아, 루비, 한정판 펫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들의 전쟁'이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레이드 보스인 '헬카디스'의 라이벌 '사하칸'을 신규 보스로 추가하여 앞으로 펼쳐질 치열한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지의 신을 테마로 한 ‘사하칸’은 치명적인 독을 내뿜고 광선을 발사하는 공격력이 특징으로, 유저들은 2종의 보스를 상대하며 한층 더 풍성해진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보스 레이드 영웅에 맞서는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가진 ‘아산’, ‘크세르’, ‘미네’, ‘에린’ 등 총 4종의 레이드 영웅과 다양한 스킬을 발휘해 영웅을 도와주는 신규 펫 6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초월 영웅들만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 4종을 선보여 화려한 외형을 꾸미고 전투 스킬을 강화하는 재미를 더했다. 아레나 및 길드 전쟁 모드에서 적용되는 상성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돼 보다 치밀하고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컴투스는 '소울시커'의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기존 유저에게 열쇠, 다이아, 루비, 한정판 펫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내달 13일부터 17일까지 지급하는 ‘펫과 함께 100만 빙고’를 통해 미션을 달성하면 고급 영웅 뽑기권, 해츨링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소울시커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기 위해 신규 레이드 보스와 레이드 영웅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다가오는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