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레벨 던전 ‘룬의 성전’에 출현, 액세서리 및 최상위 엑설런트 무기 획득 가능
‘룬 블레이더’ 직업의 추가 스토리 펼쳐지는 50레벨 에픽 퀘스트 업데이트 
6월 15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 1주년 이벤트 진행, 게임머니 및 아이템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최상위 보스 몬스터 ‘누타만’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누타만’은 ‘메이플스토리2’ 내에서 가장 강력한 힘과 공격력을 지닌 보스 몬스터로, 최고 레벨 던전 ‘룬의 성전’에 출현한다. 최대 10명이 함께 공략할 수 있으며, ‘누타만’을 제거할 경우 신규 액세서리와 망토, 최상위 엑설런트 무기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룬 블레이더’의 스승 ‘이슈라’와 함께 원정대를 꾸려 룬의 힘 ‘루닉타’를 지키기 위해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 50레벨 에픽 퀘스트를 전 직업에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캐릭터 생성이 처음 시작된 ‘사전 캐릭터 생성’ 1년을 맞아 6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4일 동안 출석한 유저에게는 1년 전 첫 캐릭터 생성 시 지급했던 선글라스, 스케이드 보드 아이템 등을 새롭게 단장하여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난 해 사전 캐릭터 생성으로 게임을 시작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사전생성 1주년 기념상자’를 통해 ‘선구자’ 칭호와 엠블럼, 마크를 제공하며,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사냥터 곳곳에 등장하는 1주년 기념 풍선을 조사하면 게임머니(메소)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생성 1주년 기념상자’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추가된 에픽 퀘스트를 완료해 나가는 ‘별빛 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탑승물과 스킨, 건설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 총괄 김진만 디렉터는 “오는 7월 7일 ‘메이플스토리2’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 단계부터 함께 해 준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올 여름 서비스 1주년과 함께 유저 분들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