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빌리티 3D 웹 MMORPG ‘패왕전’, 온게이트와 게임 채널링 서비스 실시
‘패왕전’,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신규 서버 ‘신룡’ 오픈
5월 26일(목)부터 6월 8일(수)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황색 장비 상자 증정

포빌리티(대표 김미연)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패왕전’이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패왕전’은 단 하나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인족, 요족, 마족, 선족, 네 종족 간의 대규모 전투를 그린 3D 웹 MMPROG로, 최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코스튬’, ‘방패 및 진법’ 콘텐츠를 추가하고, 문파 콘텐츠인 ‘문파보스 시스템’과 단체 PvP 콘텐츠인 ‘진검승부 이벤트’를 업데이트하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었다.

‘패왕전’은 온게이트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회원을 유치함과 동시에, 비슷한 취향을 가진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게임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맺게 되었으며,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신룡’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패왕전’은 5월 26일(목)부터 6월 8일(수)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를 1명만초대해도 게임 필수 아이템을 증정하며, 초대한 친구가 45레벨과 60레벨을 달성하면 추가로 황색 장비가 들어있는 패키지 상자를 제공한다.

포빌리티 김미연 대표는 "왕권 쟁탈 RPG 패왕전이 온게이트를 통해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온게이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유저분께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패왕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