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유저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아키에이지’는 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발자들이 직접 소개하는 ‘아키에이지’ 개발 스토리 ‘아미고’ (‘아키에이지’에 미치Go!) 코너를 운영하며 유저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이번 간담회는 이보다 한발 가까이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 유저들의 질문을 받고 ‘아키에이지’ 컨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31일(화) 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 사유를 적으면 된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김안나 사업팀장은 “출시 후 첫 간담회인 만큼 유저 분들의 말씀을 듣고 질문에도 성심껏 답변드릴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도 살짝 보여드릴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을 달려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대형 탈것 덩굴나무 거인을 선보이며 내달 22일(수)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간담회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