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 시범 테스트 실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레이드 전투 등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체험 가능 
테스트 기간 동안 ‘골드’, ‘전설 무기 소환권’ 등 아이템 지급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전략 RPG 흥행시킨 엔도어즈 신작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의 첫 시범 테스트를 25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https://i.nx.com/02f)를 통해 게임을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에서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이번 테스트에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와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 그리고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들에게 ‘골드’, ‘5등급 전설 무기 소환권’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시간 ‘아르트(재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 중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군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전략 RPG를 흥행시킨 엔도어즈의 신작으로,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첫 시범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tlantica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