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2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 CBT 사전예약 시작
‘테이아’, 짜임새 있는 스토리 배경으로 방대한 콘텐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CBT 사전예약 참여하면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한 모바일 MMORPG ‘테이아’의 공동 퍼블리싱을 확정하고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사전예약에 나선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인간, 정령, 수인 세 종족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데반의 왕 ‘에르텔미스트’를 제압하고 대륙을 구원한다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함께 진행되는 ‘테이아’는 대규모 인원이 한꺼번에 접속해도 쾌적한 환경에서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또한, 특화된 아이템 생산을 통해 전략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영지 시스템’, 종족과 클래스에 따라 형태가 변환 돼 극한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신 소환 ‘루미너스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 차원의 틈에서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를 유저들과 합동해 처치하는 ‘차원의 습격’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는 쉴 틈 없이 재미 제공한다.

지난 2월 이미 한 차례 진행한 베타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합격점을 받으며 흥행 가능성을 증명한 ‘테이아’는 또 한 번의 CBT를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사전예약은 CBT 실시 전까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theia)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엔피게임즈는 ‘테이아’의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다. CBT 사전예약에 참여하기만 해도 35만 골드, 500 수정, 부활석 10개, 강화석 50개 등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이엔피게임즈가 펜타게임과 함께 공동 퍼블리싱 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CB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테이아는 진정한 모바일 MMORPG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 지금 CBT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보상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