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을 통해 제공되는 ‘야구 배트’를 수집해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 진행
빈 부동산이 특정 개수 이하일 때 부동산 2개를 점령하는 신규 스킬카드 ‘월척’ 추가
신규 애장품 3종 ‘가난한자의 스프링’ 및 ‘비밀이 깃든 장갑’, 영역표시매직’ 등장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홈런왕 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맵을 통해 제공되는 ‘야구 배트’를 활용해 ‘홈런볼’과 ‘안타’, ‘3루타’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성 스킬카드’ 및 ‘5성 애장품’, ‘보석 꾸러미’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홈런볼’을 가장 많이 획득하는 상위 30명에게 ‘보석(게임캐쉬)’ 1,000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국세청 방문 시 50% 확률로 주사위를 한번 더 던질 수 있는 ‘가난한자의 스프링’과 내 턴이 돌아왔을 때 주사위 컨트롤 확률이 증가하는 ‘비밀이 깃든 장갑’, 정복한 빈 부동산을 일정 시간 동안 상대방이 인수할 수 없는 ‘영역표시매직’ 등 애장품 3종을 추가했다. 

또한 빈 부동산이 특정 개수 이하일 때 무작위로 2개의 부동산을 점령할 수 있는 신규 스킬카드 ‘월척’도 함께 선보였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