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개 스테이지로 구성, 던전 난이도 3단계로 구분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선택 가능
스테이지 완료하면 난이도에 따라 보상 지급 & 유저 의견 반영해 잠금 기능 등 편의성 개선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에 신규 던전 ‘종횡사해’가 추가된다고 20일(금) 밝혔다. 

70레벨 이상 참여 가능한 신규 던전 ‘종횡사해’는 총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던전 난이도가 3단계로 나눠져 있어 유저 스스로 자신의 실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난이도가 높을수록 많은 별을 받게 되며, 획득한 별은 짝수 스테이지 완료 후 해상 보급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종횡사해’ 홀수 스테이지 도전 후 성공하면 정공 보물을 받을 수 있고 이는 지난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정공 시스템에 활용된다.

이외에도 <전함제국>은 게이머들이 실수로 육성중이던 전함을 분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선소와 기지에 잠금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게임펍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규 던전 및 편의 기능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조만간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함제국>은 1, 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낸 함대 전투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최근 국내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밀리터리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함제국>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 또는 게임펍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