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 최고의 댄스팀 ‘고릴라크루’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댄스업!’, UI 전면 개편과 신규 시스템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자체 제작한 신규 음원에 맞춰 ‘고릴라크루’가 만든 안무 연습영상도 공개해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준비하고 있는 특별 프로모션에 유명 댄스 안무팀 ‘고릴라크루’를 섭외하고 연습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꾸준하게 신규 음원을 추가하고 유저들을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인 ‘댄스업!’은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자체 제작한 힙합 음원을 추가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역시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중 하나로, ‘고릴라크루’는 앞서 공개된 ‘댄스업!’의 자체 제작 힙합 음원인 ‘Turn Up Your Dance’에 맞춰 안무를 제작하고, 직접 안무를 선보였다. 이로써 ‘댄스업!’ 게임 내에서는 물론이고 TV에서도 ‘고릴라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댄스업!’은 고릴라크루가 ‘Turn Up Your Dance’에 맞춰 제작한 안무를 연습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5명의 댄서는 편한 복장으로 리듬에 맞춰 절도 있는 동작을 선보이거나 그루브를 타는 모습을 보여줘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1998년 결성되어 17년간 힙합, 팝핑, 비보이, 하우스 등 스트릿 댄스의 여러 장르를 섭렵한 댄스팀 ‘고릴라크루’는 국내 방송, 뮤지컬은 물론이고 국제 행사에서도 인정받은 글로벌 아티스트 단체다. 현재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댄스업!이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댄스팀인 고릴라크루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댄스업! 게임 내에서는 물론이고 TV CF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이 외에도 지난 1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준 유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댄스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대만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먼저 흥행몰이에 성공한 ‘댄스업!’은 지난 2015년 5월 국내에 정식 출시되자마자 호평세례를 받으며 지금까지 활발하게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댄스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m.cafe.naver.com/danceup4ever/2308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