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4~6의 지옥 모드 추가로 생생한 플레이의 즐거움 선사, 상만진(덕) 장비 추가
23일(월)까지 캐릭터 조각 획득이 가능한 강림던전 ‘그 할배, 그 할매의 사정’ 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메인 스토리 Act 4~6의 지옥 모드가 추가돼, 생생한 플레이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 상만진(덕)의 장비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월)까지 [진]젊은 나봉침, [진]어린 웅녀 캐릭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강림던전 ‘그 할배, 그 할매의 사정’을 선보인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21일(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가 참석해 유저와의 대화 및 사인회를 진행하며, 걸그룹 에이핑크의 축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이색 대결과 미니게임은 물론 코스프레팀과의 사진촬영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ncucu.com/goh/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