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액션 RPG ‘타이탄: Mother of Myth’, 13일 대규모 업데이트
7성 스킬카드 시스템 추가와 서버 대통합 진행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6성 스킬카드 지급 및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 마련

㈜플레이너리(대표 허정휘)는 모바일 하드코어 RPG ‘타이탄: Mother of Myth’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3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7성 스킬 카드 시스템 추가와 서버통합이다. 

㈜플레이너리 윤승환 부대표는 “그 동안 ‘타이탄: Mother of Myth’ 상위 유저들이 여러 서버들에 분산되어 있어 그들이 우위를 겨룰 수 있는 장이 필요한 상황이였다. 그래서 이번 서버 통합을 통하여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협동하고 경쟁하여 더욱더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신규 컨텐츠인 7성 스킬 카드 추가로 더욱더 강력한 신들의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추가로 윤승환 부대표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후,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6성 스킬 카드 및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들을 지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4년에 런칭한 모바일 액션 RPG ‘타이탄: Mother of Myth’ 의 첫번째 시즌은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2015년 하반기에 런칭한 두번째 시즌은 영어, 한국어, 태국어로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와 타이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itanplayne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