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 예고
‘댄스업!’, 유저들의 자발적인 커뮤니티 활동 이끌어내며 지속적인 인기 얻어
UI 교체, 신규 시스템 추가, 최신 K-POP 음원 수록 등 게임 전면 개선 계획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모션은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로,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5월 말 적용 될 계획이다. 

‘댄스업!’은 대만과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의 선풍적인 인기를 앞세워, 국내에서도 모바일 댄스게임을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간단한 조작 방법에 다양한 댄스 모드를 접목시켜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여기에 현실성 높은 결혼 시스템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댄스팀 시스템으로 활발한 커뮤니티 형성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댄스업!’은 유저들 간의 소통을 극대화시키는 한편, 경쟁 심리까지 자극하며 자발적인 커뮤니티 활동을 유도했고, 이와 동시에 꾸준한 음원 추가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있는 현재도 높은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댄스업!’은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음원 추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겠다는 포부이다. 

업데이트에서 ‘댄스업!’은 UI(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수정하고, 탈 것 시스템과 댄스팀 상금 시스템, 가방 창고 기능, 백과도감 시스템, 행운의 마법진, 최신 K-POP 음원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국내 유명 댄스팀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댄스업!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UI 전면 교체, 신규 시스템 대거 추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유저를 찾아갈 계획이다”이라며, “앞으로 하나씩 공개될 댄스업!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댄스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anceup4ev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