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10만 명의 대작 웹RPG ‘MOST’, 금일 정식 서비스 
총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9종의 대형 이벤트 진행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판타지 배경의 웹RPG 대작 'MOST(모스트)'를 금일(10일)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MOST(모스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서비스중인 최초의 서양식 판타지 웹RPG로 국내에서는 웹전략 게임‘대황제’로 웹게임 명가로 자리매김한 팡게임이 서비스를 맡았다.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10만 명이라는 쉽지 않은 지표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사전 테스트에서 '그래픽’과 '타격감', '서버 안정성', '쉬운 난이도' 등 모든 면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어 더욱 기대도가 높았던 게임이다. 

‘MOST(모스트)’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웅장하면서도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멋진 풀 3D의 서양판타지 스타일 웹 MMORPG'로, 웅장한 공중 부양도시 '천공의 성'과 반인반수의 거대 NPC, 꽃과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숲 등 정통 판타지 MMORPG의 세계관에 휴먼(마도사), 엘프(아쳐), 미스트(암살자), 비스트(광전사)까지 4개의 종족이 종족 특유의 직업으로 나뉘어져 각 캐릭터가 가진 차별화된 매력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팡게임은 대작 웹RPG의 정식 서비스답게 금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4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내 걸린 9개의 대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서버별 전투력 기준 랭커들에게는 총 1천 400만원의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현금과 다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이기 때문에 가장 매력적인 경품이다. 

이 외에 각 서버의 레벨별 랭커들에게는 ‘사탄의 날개와’ ‘고급 강화석’이, 군단 랭커들에게는 ‘군단 자금’이 지급되며 '탈것'과 '펫' 랭커에게도 탈것과 펫 성장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상품이 지급된다. 

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총 7개의 아이템이 골고루 들어 있는 '초보자 지원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 외에도 스크린샷 인증샷 이벤트, 자유게시판 축하글 등록 이벤트, 오픈 후 1주일동안 금화 구매시 20% 추가 지급, 이벤트 기간 동안 금화 충전시 포인트 적립 2배 등 푸짐한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가 펼쳐진다. 

팡게임 ‘MOST(모스트)' 담당자는 "완전무결 RPG 'MOST(모스트)'가 별다른 문제 없이 정식서비스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CBT에 유저들로부터 'MOST(모스트)'가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정식서비스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완전무결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MOST(모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ezVsb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