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전율 나만의 낚시 배틀’ <피싱스트라이크> 테스터 모집
전세계 유명 낚시터를 구현한 실사형 그래픽 주목
앵글러 시스템 및 다양한 스킬 앞세워 차별성 강화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플러스(대표 이창규)에서 개발중인 리얼 3D RPG 낚시게임<피싱스트라이크(Fishing Strike)>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피싱스트라이크>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늘(9일)부터 25일(수)까지 진행하고,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되고,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주어진다.

<피싱스트라이크>는 2016년 회사를 설립한 위메이드플러스의 첫 타이틀로 ▲실사형 그래픽 ▲전략적 낚시플레이 ▲RPG 요소를 도입한 성장 콘텐츠 ▲앵글러와 물고기 간 치열한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낚시를 도와주는 ‘앵글러’는 고유의 스킬과 장비 강화 등을 통해 대어들과의 치열한 사투를 보다 수월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기존 낚시 게임들과 차별화 된 요소로 손꼽힌다.

총 36종의 ‘앵글러’를 수집하여 보유할 수 있고, ‘앵글러’들은 최대 3개의 스킬을 보유할 수 있어 이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더불어, 실제어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월드 투어 모드’와 많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무한대회’, 빠른 시간 내에 물고기를 잡을수록 보상이 커지는 ‘타임어택 대회’ 등 다채로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터들에게는 캐시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매일 랭킹 1위에게는 문화 상품권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후기 및 각종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짜릿한 낚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피싱스트라이크>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테스트 참가자 모집 페이지(cbt.fishingstrike.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shingstrik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