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심 자극하는 ‘빛의 탑’, 신규 영웅 2종, 제련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대거 추가
휴면 및 기존 유저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접속만 해도 ‘아그쉬’, ‘시오네’ 획득 가능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영웅 ‘그란하슬러’, ‘시오네’ 등 2종과 새로운 경쟁 콘텐츠 ‘빛의 탑’, 그리고 장비 제련, 코스튬 6종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즐길거리가 대거 추가되었다.

신규 영웅 ‘그란하슬러’는 원거리 견제와 강습, 연계 등 근접전에 강한 캐릭터이며, ‘시오네’는 다양한 상태 이상 마법을 구사, 전략적인 전투에 최적화 되어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빛의 탑’은 4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각 층의 전투 결과에 따라 도전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층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보상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상자 추가 오픈 시 유용한 아이템이나 무기 제련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해 고층으로 갈수록 더 강력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강력한 영웅을 육성하기 위해 필수 요소인 ‘제련’ 콘텐츠는 빛의 탑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와 골드를 소모하여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다.

아울러 길시언, 후치네드발, 헬브라이드, 넥슨 휴리첼, 루크 크롤, 아그쉬 등의 신규 코스튭 6종이 추가됐으며, iOS 버전에는 기간 한정 코스튬 4종이 별도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밖에 영웅 획득 퀘스트가 추가되고, 보상이 상향 조정되었으며, 영웅 밸런스 및 길드 시스템 등이 일부 개선되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4월 14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 3성 ‘아그쉬’를 100% 지급한다.

또, 5월 12일까지 일반 및 정예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규 영웅 ‘시오네’ 영웅조각 30개와 골드, 행동력, 경험의 서 IV, 철가루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골드, 행동력, 경험의 서 IV 등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그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신규 콘텐츠인 ‘빛의 탑’을 통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길 바라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래곤라자’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606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