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및 신규 강적 10종, 레이드 보스 4종, 괴리 진화 카드 3종 추가
오는 16일까지 ‘달맞이 메달 뽑기’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가 5월 1차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아바타 및 레이드 보스, 스페셜 강적, 괴리진화 카드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바운트 코트’, ‘바운드 언더’ 등 아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아바타’가 추가됐다. 유저는 강적 토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금장의 인자’, ‘성장의 인자’ 등의 아이템을 모아, ‘아바타 상점’에서 아바타를 구입할 수 있다.

이어, ‘추계형 화니타’, ‘추계형 디나단’, ‘추계형 아서 마법의 파’ 등 신규 강적 10종과 ‘이계형 메구리네 루카’ 등 레이드 보스 4종을 만날 수 있으며, ‘신장형 로디네’, ‘관월형 브란슈 플르’, ‘관월형 이텔’ 등 괴리 진화 카드 3종이 추가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달맞이 메달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스페셜 강적 혹은 레이드 보스 사냥에 성공했을 시 ‘달맞이 메달’을 제공하며, 이를 모아 ‘달맞이 메달 뽑기’에서 신규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달 15일부터 진행된 ‘하츠네 미쿠 콜레보레이션’인 ‘하츠네 미쿠 카드 지급 이벤트’와 ‘스타터팩 플러스 지급 이벤트’, ‘크리스탈 지급 이벤트’ 등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