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해
‘천명’, 대규모 PvP 콘텐츠인 국가전 내세워 구글플레이 매출 4위 안착한 모바일 MMORPG
더욱 강력한 신기성급과 문파 콘텐츠 추가를 통해 더욱 강력한 전투 재미 구현해 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정식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홍콩과 대만에서의 인기를 이어받아 국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천명’은 이름 그대로 1000명이 동시에 접속해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대규모 PvP 국가전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역대급 스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특히 현지화 과정에서 국내 사정에 맞게 적용된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 시스템은 ‘천명’이 뜨거운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라는 평을 얻고 있다.

정식 출시 이후 마켓 인기 순위를 휩쓸며 차세대 대작 게임의 탄생을 알린 ‘천명’은 현재 구글플레이 피쳐드에 선정되고 매출 순위 4위에 등극하는 등 무서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받은 성적표라는 점에서 괄목할 만한 수치다.

이에 이펀컴퍼니는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확실한 인기 굳히기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파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추가가 눈에 띈다. 우선 문파에 침입한 외부세력을 힘을 합쳐 처치하는 문파 수비전을 통해 문파원들의 단합력 및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문파 만의 전차를 제조해 더욱 다채로운 전투는 물론 전투에서의 전략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75급, 80급 신기성급을 추가해 더욱 강력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하는 한편 귀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인 과관참장 이벤트도 추가 해 더욱 치열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천명이 드디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천명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아끼지 않은 유저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명’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