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실시, 최대 1만1500개 루비 추가 획득 가능
기프트 카드 금액별 ‘큐빅’, ‘행동력’, ‘영웅조각’ 등 인게임 아이템 추가 증정

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구글 플레이,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 편의점과 제휴를 맺고 전국 세븐일레븐 및 씨스페이스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5월 12일까지 2주 동안 세븐일레븐 및 씨스페이스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큐빅’, ‘행동력’, ‘골드’, ‘영웅조각(후치네드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특히 기프트 카드 종류에 따라 최대 60%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아이템을 추가로 수령할 수 있으며, 총 15회의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1만1,500개의 루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 수령은 구매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뒷면에 적힌 16자리 바코드 번호와 휴대 전화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세븐일레븐: http://goo.gl/pgMHAZ 씨스페이스: http://goo.gl/USXBKK) 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드래곤라자’ 게임 내에 입력하면 된다.

아이템 쿠폰은 1만 5천원, 3만원, 5만원, 10만원, 15만원 등 기프트 카드 금액권 별 3회씩, 총 15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라자는 원작소설의 스토리와 대사를 재현한 것은 물론 시원한 타격감과 액션성으로 다양한 유저층에게 인기를 모으며 양대 마켓 1위를 달성하고 중국, 대만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드래곤라자’ 게임 및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