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의 쌍검사 코스튬플레이 티저 영상 공개
액션 RPG와 AOS의 절묘한 조합 ‘백전백승 for Kakao’, 2분기 내 출시 예정
5월 1일(일)까지 공식카페에 인사글을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증정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하고, 자사가 2분기 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유명 코스프레팀 ‘Team CSL’ 소속 ‘에키홀릭’의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의 다채로운 재미를 유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앞서 K타이거즈, 네이버 브랜드 웹툰과 콜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뒤를 이어 유명 코스프레팀 Team CSL ‘에키홀릭’과 ‘쌍검사’ 코스프레 콜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키홀릭은 기자간담회에 깜짝 등장해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강력한 딜러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https://youtu.be/TiF9j_WQVR0)에는 검정색의 강렬한 의상을 입고 두 손에 들고 있는 쌍검을 자유 자재로 활용하며 화보 촬영에 임하는 에키홀릭의 모습이 담겨있어 추후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공개할 에키홀릭의 완연한 모습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2분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백전백승’은 ARPG와 AOS 장르가 절묘하게 결합되어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화끈한 전투 쾌감과 통쾌한 손맛, 군더더기 없는 3D 그래픽으로 액션 RPG의 완전한 재미를 구현해냄과 동시에, AOS 콘텐츠를 통해서는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컨트롤, 전략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중국 앱스토어에 출시 되자마자 8개월간 다운로드 순위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대륙을 대표하는 액션 RPG로 자리매김한 ‘백전백승’은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통해 2분기 내 국내 유저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께 5월 1일(일)까지 공식 카페 가입인사 게시판에 인사를 남긴 유저 중 10명에게 문화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에키홀릭과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콜래버레이션이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게임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쌍검사 에키홀릭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지루할 틈 없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니 출시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은 물론 일본 만화계에 한 획을 그은 전설적인 양경일, 윤인완(소속 와이랩)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네이버 브랜드 웹툰 ‘백전불패’는 ‘백전백승’과의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5월 19일(목)로 연재일을 변경했다. 최고의 만화가 콤비가 ‘백전백승’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색해 재탄생시킬 웹툰 ‘백전불패’는 매주 목요일 네이버 브랜드 웹툰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