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직접 개발하고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액션RPG ‘어비스(ABYSS)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우선 ‘세계대전’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 된다. ‘세계대전’은 35레벨 이상 전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경기장 콘텐츠로 자신의 랭킹 및 진정한 전서버 최강자를 가릴 수 있게 된다. 또한, 제련에 필요한 초월석을 추가하고 보물상자 콘텐츠의 수정 획득확률을 대폭 상향조정하여 기존 유저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이 외에도 비너스의 영혼 업데이트, 신규 던전 추가 및 영웅대전 밸런스 조절 등 서비스 기간 수집된 유저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업데이트가 진행 된다.

어비스 총괄 조용길 PM은 “’비너스의 영혼’ 업데이트를 통해 그 동안 유저들의 미움을 한 몸에 받았던 ‘아이언’의 반전스토리가 공개될 예정”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커뮤니티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으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 3월 22일(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된 ‘어비스 for Kakao’는 iOS 카카오 게임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카카오 게임 인기 순위 2위를 함께 달성할 정도로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고전 스네이크 꼬리 잡기 형태의 스와이프 방식으로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독특한 전투방식이 특징인 전략 액션RPG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byss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