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최고 레벨 상향, 신규 모험 지역 ‘타란트 외곽 지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친구, 길드원을 비롯해 모든 HIT 유저와 1:1 대전 가능한 ‘친선 대전’ 추가  
신규 방어구 및 외형 장비, 장비 가방 확장 등 아이템 및 편의 기능 대폭 추가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6년에도 흥행 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격돌’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상향하고, 신규 모험 지역 ‘타란트 외곽지대’를 추가했다. ‘타란트 외곽지대’는 ‘스탈 제철소’와 ‘폐쇄된 스탈 제철소’, ‘악령의 스탈 제철소’로 나뉘며 ‘휘겔 산악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제철소를 배경으로 ‘해골병사’와 ‘워울프’ 등 기존 모험 지역보다 높은 난도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신규 도전 콘텐츠 ‘친선 대전’도 추가했다. ‘친선 대전’은 친구 및 길드원을 비롯해 검색을 통해 모든 HIT 유저들과 1:1 친선 PvP를 즐기며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이와 함께 ‘HIT’의 풍부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도서관’을 신설했다. ‘도서관’에서는 특정 모험 지역을 완료할 때 마다 관련 스토리와 보상을 제공하는 ‘장서’, NPC들의 대화를 다시 볼 수 있는 ‘모험 일지’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별 신규 방어구 세트 3종을 비롯해 신규 외형 장비 ‘망토’를 추가하고, 장비 가방 확장, 간편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HIT’의 ‘대격돌’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8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불멸 방어구 선택권’을 비롯해 ‘30만 골드’, ‘근위대 외형 장비 소환권’, ‘젬 1,000개’, ‘불멸 보석 선택권’, ‘모험 포인트’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타란트 외곽 지대’ 완료 구간에 따라 ‘전설 이상 보석 소환권’과 ‘고대 이상 보석 소환권’ 등을 선물하고, 오는 10일까지 장비 승급 및 합성에 소모되는 골드를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오는 30일 ‘HIT’의 첫 오프라인 대회 ‘S7, HIT 토너먼트’를 개최하고 예선을 통과한 상위 20개 길드 중 최강의 ‘HIT’ 길드를 가릴 예정이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