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그래픽 및 모든 야구 재미 담아낸 리얼 야구 게임의 완성
실제 시즌 성적 반영되는 ‘2016 LIVE 선수카드’ 총 339장 추가
업데이트 기념 모든 이용자에게 ‘2016 LIVE 선수카드’ 10장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에 ‘2016 LIVE 카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3월 간담회를 통해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과 함께 전직 야구선수 모셥캡쳐로 선수 시절 버릇 하나까지 섬세하게 적용된 게임 내 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이사만루2 KBO’는 출시 후 스포츠부문에서 높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넷마블은 2016년 시즌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의 실제 성적 분석 결과에 따라 선수의 능력치가 변경 적용되는 ‘2016 LIVE 카드’ 추가를 통해 인기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총 339장이 추가된 해당 카드는 한 달간의 선수 성적을 기반으로 능력치가 상향, 하향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은 실제 야구와 같은 박진감을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2016 LIVE 카드’ 추가를 기념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10개 구단 중 이용자가 선택한 팀의 2016년 카드 10장을 일괄 지급해 이용자가 응원하는 팀으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식카페를 통해 2016년 카드로 구성한 라인업을 인증할 경우 최대 100만 골드(게임재화)를 제공한다.

또 공식카페 게시판에 획득하고 싶은 선수카드의 이름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해당 카드를 지급하는 ‘위시카드 지급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마침내 2016 선수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실제 선수들의 성적을 기반으로 능력치가 적용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현실 야구의 재미를 ‘이사만루2 KBO’에서 마음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사만루2 KBO’는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스카우트 시스템 및 유저간 거래의 이적시스템 등 다양한 선수 획득 시스템 △주루자동, 송구자동 등 부분 자동모드로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