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란, 노블리아 각성 업데이트와 성장 구간 퀘스트 동선 개편   
오는 5월 19일까지 모든 직업군이 참여해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올엠(대표 이종명)은 자사의 초액션 RPG ‘크리티카 온라인’에서 ‘요란’과 ‘노블리아’에 대한 각성 업데이트와 함께 성장구간 개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요란 직업군에 대한 각성 스킬 추가와 EX스킬 개편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에 따라 요란의 2차 전직캐릭터 ‘뇌쇄나찰’과 ‘혈요화’의 핵심 스킬이 보다 강력해졌으며, EX스킬의 조작 난이도가 개선되어 캐릭터의 공격력이 한층 높아졌다.  

노블리아에 대한 각성스킬도 추가되어, 2차 전직인 크리에이터, 엘리멘탈 페어리가 빠르게 공격을 연계해 안정적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성장구간 퀘스트 동선을 빠르고 간략하게 개편하고, 레벨에 맞는 장비를 지원해 유저가 편리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4월 28일(목)부터 오는 5월 19일(목)까지 크리티카 온라인을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요란과 노블리아 직업군(2차 전직 포함)을 플레이한 유저 전원에게 능력치와 아이템 드랍율을 증가시키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직업에 상관없이 15레벨 이상 유저가 스테이지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보스와 나의 케미 UP’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각성 개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