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대규모 세션 게임, ‘문명 온라인’이 관련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하고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명 온라인’ 앱은 커뮤니티 기능을 강조한 모바일 서비스로, 공식 홈페이지의 게시글 작성과 댓글 알림, 친구 알림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길드 채팅을 확인하고 직접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등 커뮤니티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문명 온라인’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JlNAEe)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의 검수가 완료되는 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는 ‘문명 온라인’ 앱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명 온라인’ 앱을 다운로드한 후, 엑스엘게임즈 통합회원 계정으로 로그인을 완료한 시민은 디럭스 랜덤카드 1개와 다이아몬드 100개가 포함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계정당 1회에 한정해 제공하며 계정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엑스엘게임즈 문명사업팀 김영수 팀장은 “자신이 속한 문명과 세션, 길드의 현황을 수시로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자 의견이 많아 이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앱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 및 게임 접근성이 한층 개선된 만큼 더욱 활발하고 적극적인 플레이뿐 아니라 커뮤니티의 활성화 역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명 온라인’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2K의 전략 게임, '시드마이어의 문명'을 대규모 대전 온라인 게임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다운로드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문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