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의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린 전략 액션RPG
기존 모바일 RPG에 없었던 스테이지별 전략이 요구되는 플레이
RPG 유저별 취향을 고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파티 전투 시스템 외 다양한 전투모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26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를 구글 플레이와 통신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심연의 군주’는 전문 판타지 작가를 통해 탄생한 독자적인 세계관과 인물을 바탕으로 내면에 선과 악이 공존하는 주인공이 주변의 인물들과의 서로 얽힌 장대한 모험의 서사시를 그리고 있는 전략 액선RPG이다.

‘심연의 군주’는 모바일 RPG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각각의 스테이지 특성에 맞춰 영웅의 직업과 스킬을 고려해 전략적인 파티를 구성하는 전략게임의 재미와 ‘진영유지’와 ‘집중공격’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파티 전투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전투 중 캐릭터를 선택해 리더를 변경하면 강력한 파티 스킬을 시전하며 리더가 된 캐릭터 직업의 고유 파티 스킬을 가질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는 자신의 마을 내 건물과 포탑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마을을 습격하는 타유저의 공격을 막아낼 수 있으며, 상대 유저의 마을 건물 배치에 따라 적합한 전략의 파티를 구성해 병사훈련 기능으로 훈련된 병사(미니언)들과 함께 적진을 함락시킬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CBT부터 유저분들의 긍정적인 게임평가(CBT유저 평점 4.7점, 재접속률 70.8%, 정식 출시 후 다시 즐기겠다 92%)로 게임성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라며, “낮은 인지도였음에도 30만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