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와 함께 10여 종의 다양한 이벤트 시작
초반 스테이지 클리어 하면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 이모티콘 증정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6일(화) 밝혔다.

‘브레이브스’는 지난 2월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75만 이상의 사전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시장의 높은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브레이브스’는 공식 출시와 함께 1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접속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는 ‘매일 출석 이벤트’와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던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lbraves)가입에 따른 쿠폰 지급 이벤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시작한다.

5월 25일(수)까지 진행하는 40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는 갤럭시탭 S2, 백화점 상품권과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 상품권 등 약 300만원 상당의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5 스테이지인 ‘산들바람들판’을 클리어하면 인기 웹툰인 ‘마음의 소리’의 캐릭터 조석, 애봉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엘게임즈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브레이브스’는 엑스엘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모바일 RPG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은 작품”이라며 “이용자 여러분께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브레이브스’는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과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심플함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에서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과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한편, ‘브레이브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nN6Zz6)에서 먼저 만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추후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