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6일까지 5주간 유저 직접 참여의 장 마련…매주 푸짐한 경품 증정
28일(목) 진행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예고…신규 거신 등 풍성한 콘텐츠 추가 예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유저들을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거신전기 팬아트를 그려줘’를 주제로 다음 달 26일까지 총 5주 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 내 ‘거신전기 팬아트’ 게시판에 본인이 제작한 팬아트를 올리면 된다. 

매주 10명을 선정해, 1위 수상자에게는 ‘크리스탈 300개’와 ‘한정판 거신전기 직소 퍼즐’을 증정하며, 2위부터 10위에게는 ‘거신 영혼석 5개’를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28일(목)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도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신규 거신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황금 도시 콘셉트의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 몬스터 등이 추가되며, 제한 레벨 상향, 도전의 탑 및 길드 채팅 추가 등 콘텐츠가 대폭 추가된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