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보스 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궁극진화 캐릭터 ‘진태진’ 추가로 성장의 재미를! 액세서리 개조, 강화 시스템 선보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지난 주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레이드가 정식으로 오픈됐다. 액세서리 조각, 개조 금모루, 피해감소 포션 등 보스 및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각 보스별 순위에 따라 주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스 레이드 주간랭킹도 추가됐다. 

다음으로 액세서리의 개조, 강화 시스템을 선보여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신규 요일 던전인 ‘강화의 대장간’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을 클리하면 강화 숫돌이, 개조 은모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태진’을 추가하고, 팀 레벨 20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를 선보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25일)까지 인기 캐릭터인 더 킹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8일(목)까지 강림모드와 고앤스탑에서 포인트를 획득하고, 포인트를 활용해 [진]여의신 조각, 진 캐릭터 뽑기권 등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오는 5월 출시 1주년을 맞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