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3D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 금일(22일)부터 3일간 파이널 테스트 실시!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보상 증정! 설문 참여자 대상 보석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천군 : 무한쟁탈전’이 출시에 앞서 금일(22일)부터 파이널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BT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24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시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들은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CBT 진행 전 테스터를 신청하지 못한 유저라도 모집 페이지(http://event.ncucu.com/chungun/finalcbt)를 통한 추가 신청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CBT 진행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한다. 일자별 접속 보상으로 상위 등급의 영웅을 지급하고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출시 후 보상도 다양하다. CBT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금화 10,000개를 전원 지급하며, CBT 기간 중 군주 레벨 10 달성 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강동의 호랑이’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보석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이 지급된다. 또한 설문 참여와 버그 제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보석 300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게임성,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안정적인 출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신개념 3D 액션 RPG다.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