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캐주얼 RPG 액션에 눈뜨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게임 <ACT>가 금일(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클로즈 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큐소프트가 상반기 출시할 예정인 <ACT>는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에 기존 액션RPG들과는 다르게 액션을 더 강조하여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한다.

아울러, 각 캐릭터의 각성을 통해 더욱 화려하고 멋진 전투가 가능한 ‘각성 시스템’과 여러 가지의 드래그 조작을 통해 스킬을 발동하는 ‘QTE 시스템’, 던전에 따라 내 맘대로 스킬의 속성 변경이 가능한 ‘속성 변경 시스템’은 단순한 액션, 수집형 RPG 게임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제공한다.

21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CBT 기간 내 쿠폰을 입력하면 500젬(게임재화)을 비롯한 장비 아이템을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 하루에 한 번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비롯한 ‘접속 유지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를 포함한 16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김무섭 PM은 “<ACT> CBT 모집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CBT를 통해 그 동안의 액션RPG 게임과는 다른 <ACT>만의 매력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큐소프트는 기존 타이틀인 <원더히어로>와 <삼국부심>이 모두 ‘100만 다운로드’, ‘구글 인기순위 1위’, ‘신규인기무료 순위 1위’를 석권하였고, 이후 런칭한 <주인님과ing>, CBT를 진행했던 <헬리오스>, 금일 CBT를 진행하는 <ACT>를 토대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 런칭을 통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ACT> ‘CBT’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게임정보는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uqact)를 통해 게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