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9시 인터넷 생방송…개발사 대표 직접 참여해 유저들과 만나
라이딩 액션, 서사적 스토리,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 등 차별화된 시스템 앞세워 인기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의 서비스 사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와 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게이머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양사는 <거신전기>를 즐기는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실시간∙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인터넷 방송을 기획했다. 

‘마이 리틀 거신전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방송은 오늘 저녁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스노우폴게임즈 주민석 대표가 직접 출연해 추후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공유하고, 유저들과 자유롭게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저들은 업데이트 내용 외에도 평소 게임을 즐기면서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 질문하고 토론할 수 있으며, 방송 중간 진행되는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스노우폴게임즈는 지난 3월 공식 커뮤니티에 ‘개발진 감사 편지’를 게재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활동들을 펼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거신전기>는 한 편의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서사적 스토리, ‘거신’이라는 독특한 소재,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 등 차별화된 요소들로 사랑 받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