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원더택틱스’, ‘천만번의 기적’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실시
글로벌 누적 던전 플레이 기부 천만 돌파 시, 해외 저개발 지역 아동교육 시설 후원금 1천만원 지원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미래세대 성장·사회발전 도모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RPG ‘원더택틱스’에서 ‘천만번의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천만번의 기적’는 전 세계 ‘원더택틱스’ 유저들과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유저들은 평소와 다름없이 일반 던전을 플레이하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별도로 주어지는 포인트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 포인트가 총 천만 건을 돌파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저개발 지역의 아동 교육시설을 건립하는 데 지원하게 된다.

기부는 ‘원더택틱스’ 유저라면 횟수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하루 한 번 행동력 50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전체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전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추가 선물도 주어진다.

이번 프로젝트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과 함께 진행된다. 후원금은 학습 시설이 전무하거나 낙후된 전세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교육시설을 짓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글로벌 인기 RPG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으로, 최근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를 추가해 총 10개 현지 언어로 대응하며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미래를 짊어진 전세계 아동,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보다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국내외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내 유저와 함께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비롯해, 정기적인 사내봉사단 컴투게더 활동과 사내바자회 수익금 기부 등으로 전세계 미래 성장동력에 대한 지속적인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