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나이츠 길드원이 되고자 경쟁하는 시호와 루시의 이야기 
이달 27일(수) 최종 제목 및 예고편 공개 후 5월 연재 시작 예정
최종 제목 선정자에게 ‘달콤 골드 슈가’ 아이템 300개 선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일 ‘테일즈런너 웹툰(가칭)’의 제목 짓기 공모전을 시작했다. 

‘테일즈런너 웹툰’은 최강의 런너만 가입할 수 있는 로열나이츠 길드의 일원이 되고자 경쟁하는 두 주인공 ‘시호’와 ‘루시’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우렁이라도 좋아’ 등의 웹툰으로 잘 알려진 재진, 안나 작가가 준비 중으로, 5월 중 연재를 시작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 웹툰’의 이야기와 어울리는 제목을 생각한 뒤, 공식 홈페이지 내 삐에로 놀이터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용자들의 아이디어 중 웹툰의 최종 제목을 선정해, 이달 27일(수) 예고편과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또, 제목 선정자에게 ‘달콤 골드 슈가’ 아이템 300개를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곧 공개할 웹툰은 테일즈런너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준비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 테일즈런너의 색다른 모습을 곳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