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武세계 無한계 ‘구음진경’,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으로 선정
‘구음진경’, 특색있는 콘텐츠로 방대한 무협세계를 구현해내며 꾸준한 인기 끌어내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판도:파국’ 적용 후, 차트 역주행 저력 발휘해

스네일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이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으로 선정되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구음진경’은 지난 4일(월)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판도:파국’ 적용 후 새로운 판도를 열며 차트 역주행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구음진경’은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모바일에 최적화 한 작품이다. 온라인게임을 모바일로 이식한 만큼 경공을 활용한 PvP 전투 시스템, 구원∙납치 시스템, 소년 체형 시스템 등의 특색 있는 콘텐츠를 그대로 가져와 모바일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방대한 무협세계를 구현해냈다.

특히, 문파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습득하고 조합할 수 있는 수백여 개의 무공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할뿐더러 진정한 무협세계로 인도하고, 무한던전과 실시간 PvP, 단체전, 랭킹전, 최강보스전 등의 다채로운 전투 시스템을 통해서는 자신의 무공을 폭발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 이러한 탄탄한 게임성은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을 끌어내며 사랑을 받고 있다.

꾸준한 인기로 안정적인 순위를 유지한 ‘구음진경’은 최근 업데이트 후 마켓 차트가 역주행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구글플레이 추천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매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스네일게임즈 관계자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느끼고 계신 것 같아 상당히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신선함을 불어넣을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음진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