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 주말 동안 혜택이 ‘풍성’
15~17일 5가지 속성 엔젤몬 시간대별로! 16~17일 경험치·마나석 2배, 17일 ‘소원빌기’ 하루 5번!
지난 2년 간 국내 양대 마켓 10위권 유지, 글로벌 상위권 달성, “글로벌 1위 RPG” 증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1위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출시 2주년을 을 기념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의 출시 2주년 당일(17일)이 포함된 이번 주말을 기해, 해당 기간에만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이벤트들을 게임 속에서 진행한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 동안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던전이 한시적으로 오픈 되며, 물, 불, 바람, 빛, 어둠 등 5가지 속성의 엔젤몬 던전을 시간대별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16~17일 주말 이틀 동안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받을 수 있는 더블 버닝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욱이 출시 당일인 17일 단 하루 동안 하루 한번 진행 가능했던 게임 내 소원의 신전에서 소원 빌기가 하루 5번까지 가능해, 출시 2주년 기념일 보상 혜택을 더욱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17일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뵌 이후, 지난 2년 간 국내외 마켓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글로벌 RPG로 등극했다.

국내 양대 마켓 게임매출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44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 105개국 애플 앱스토어, 89개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TOP 10, 94개국 구글플레이 RPG 매출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1위 RPG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국내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약 한달 간 진행 중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