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조작과 깊이 있는 전략 재미가 돋보이는 캐주얼 전략RPG 
신규 영웅 및 무한의탑, 룬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 등장 
오는 1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미스틱킹덤’에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개성 넘치는 3D 캐릭터와 만화 같은 그래픽이 돋보이는 ‘미스틱킹덤’은 깔끔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의 영웅과 간편한 조작의 캐주얼함에 강력한 장비, 스킬 성장을 비롯해 전투의 전략성까지 살린 캐주얼 전략 RPG다.

먼저, 신규 영웅 ‘레일리’가 등장해 이용자들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일리’는 후방사제, 마법보조, 일반공격 등으로 아군을 치료하고 일시적으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적의 버프 효과를 해제 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 48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즐길 수 있는 ‘무한의 탑’과 ‘룬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해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챕터 별 미션을 수행 할 경우 다음 챕터로 이동할 수 있는 ‘무한의 탑’에서 짜릿한 도전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신규 성장 시스템인 ‘룬시스템’을 통해서는 스킬 및 속성의 추가와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성장의 재미를 선사 할 수 있을 전망이다.

넷마블은 ‘미스틱킹덤’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게임에 연속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확정 영웅 지급 이벤트와 최대 450개 ‘체력’, ‘소탕권’ 220개, ‘장비재조합재료’ 17개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신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 ‘미스틱킹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스틱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ystickingd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