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용으로 제작된 ‘갓 건담’, 하이퍼 모드 발동시 황금색 외형으로 변형
프리시즌 종료, 정규전 시작…각 등급별 보상 추가 및 편의 기능 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S랭크 ‘갓 건담’을 추가하고, 티어 등급 정규전 시즌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풀아머 ZZ건담’ 이후 5번째 S랭크 유닛인 ‘갓 건담’은 ‘기동무투전 G건담’에서 경기용으로 제작된 샤이닝 건담과 달리 처음부터 전투용으로 제작된 건담이다.

노멀 모드로도 샤이닝 건담의 슈퍼 모드를 뛰어넘는 성능을 발휘하며, 슈퍼 모드를 뛰어넘는 하이퍼 모드가 발동되면 황금색 외형이 변화되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대전을 통해 얻는 포인트로 등급이 매겨지는 티어 등급 정규전 시즌이 4월 14일부타 5월 26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티어 등급 정규전은 프리 시즌에 비해 루키, 솔져 등 각 등급별 보상이 추가되었으며, 등급 경험치 정보와 다른 유저의 등급 정보 보기가 가능하다.

특히 베테랑, 에이스 등급은 시즌 종료 후 Z건담이 전원 지급되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이번에 추가한 ‘갓 건담’은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 시즌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로 시작하는 정규 시즌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규 유닛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