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목)부터 27일(수)까지 진행
인기 맵 3종, 캐릭터 3종 리뉴얼 및 신규 총기 9종 출시 등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사전 이벤트 신청만 해도 전원에게 5,000 캐시 지급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7일 진행한다고 14일(목) 밝혔다.

우선 크로스파이어의 인기 맵 3종이 리뉴얼 된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3가지 맵은 레이저 기지의 파괴를 배경으로 양 진영의 밸런스가 가장 맞는 ‘블랙위도우 2.0’, 크로스파이어의 국민 맵으로 불리는 ‘무기 수송선 2.0’와  빠른 전투가 가능하여 화려한 승부를 펼칠 수 있는 ‘이집트 2.0’ 등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3가지 맵이다.

또한 테러진압, 인질 구출 등에 특화되어 있는 조직인 ‘SWAT’, 냉전시대에 창설된 러시아의 특수부대인 ‘OMOH’ 및 특수부대 중 가장 오래 된 역사와 명성을 가진 영국 특수부대 ‘SAS’ 캐릭터를 포함한 총 3종의 캐릭터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크로스파이어의 인기 공식맵 3종과 3가지 캐릭터 리뉴얼과 어우러지는 신규 무기 9종이 출시 되었다. 기존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AK47’에 접근전용 나이프를 장착하고, 2개의 탄창이 묶여 있는 듀얼 탄창을 적용한 총기인 ‘AK-47-나이프 듀얼 맥’ 외 ‘G3A3-사일렌서 듀얼 맥’ 및 ‘M4A1-사일렌서-듀얼 맥’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적은 반동, 높은 정확도의 MP5에 소음기를 부착하고 JHP탄을 적용한 총기인 기관단총 ‘MP5-사일렌서-JHP’, ‘Kriss Super V-JHP’와 그 외 ‘M37스테이크아웃-슬러그’, ‘B.C-Axe’ ‘SR25-사일렌서-백업 사이트’ 등 근접무기, 샷건을 포함해 총 9종의 신규 무기가 업데이트 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크로스파이어 2.0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4일(목)부터 27일(화)까지 페이지 내 사전 예약 신청하기 버튼 클릭한 유저에게 5,000캐시 지급하며, 5월 5일(목) 크로스파이어를 즐기는 유저에게 추가로 5,000 캐시를 지급한다. 

크로스파이어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