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신작 모바일 RPG ‘크라이’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CBT 진행
독특한 세계관 및 스타일리쉬 액션은 물론 128개의 기나리오, 50층의 시련의 전장, 6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요일 던전 등 풍성한 컨텐츠 제공
CBT 기간 동안 ‘레벨 달성’, ‘일일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자사의 신규 모바일 RPG ‘크라이’의 CBT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는 게임 컨텐츠 및 서버 안정성을 검증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기존 사전 모집을 참가한 유저는 물론, 미처 신청하지 못한 유저들까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기존 유저들은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된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신청하지 못한 유저는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miumCBT)를 통해 게임을 받아 CBT를 즐길 수 있다. 단,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만 참여할 수 있다.

‘크라이’는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로, 신과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이 어우러진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128개의 시나리오 스테이지, 50층의 시련의 전장, 각각 6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된 요일 던전 등 정식 서비스 대비 80%의 컨텐츠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CBT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기간 내 매일 처음 게임에 접속 시 ‘보석’과 ‘룬’, ‘사역마’ 등 지정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20, 30, 40,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정식 서비스 때 ‘룬’, ‘사역마’, ‘목걸이’ 등 지정된 아이템과 함께 각 레벨의 50배의 ‘보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CBT 기간 내 길드전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길드원 모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보석’ 아이템을 지급하며, PVP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유저에게 역시 ‘보석’을 차등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장중선 본부장은 “크라이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보다 완벽한 게임성을 위해 CBT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테스트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