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DK온라인’이 오는 25일 신규서버 2개를 동시오픈 하며 사전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서버명인 ‘루멘’과 ‘카라바죠’는 DK온라인의 메인스토리에 등장하는 드래곤으로 루멘은 지혜를, 카라바죠는 용기를 상징한다. 이 두 드래곤은 스토리상에서도 탐욕에 물든 광기어린 카라바죠를 지혜의 루멘이 ‘드래곤 나이츠’과 함께 싸워 격렬한 전투 끝에 물리친다는 설정으로 이번 신서버에서도 이와 같은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유저간 전투특화 콘텐츠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이번 신규서버들에는 ‘1계정 1전화인증’ 시스템이 의무적으로 도입되어, 오토나 작업장 등 대규모 자동 프로그램들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특히, 기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일명 ‘오토 샌드백’(각종 필드에 랜덤으로 소환되는 몬스터인 샌드백을 일정시간 이상 공격하면 1차 오토 의심자로 분류되고, 2차 확인을 거쳐 게임 내에서 추방하는 시스템)이 오픈 시점부터 바로 들어가서 오토의 출발점 자체가 봉쇄된다. 특히, 보다 전투적인 환경조성을 위해 기존에 25레벨로 설정되어 있던 PK의 레벨제한이 사라지고, 초반 튜토리얼 섬을 벗어나면 모든 지역에서 자유로운 유저간 PvP가 가능해진다. 그리고 최고레벨 또한 52로 설정되며 루멘의 탑 등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다.

또한, 신서버 사전신청 이벤트가 25일까지 진행되는데, 이는 신서버 오픈 전까지 해당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드래곤 나이츠의 세트’를, 추첨을 통해 ‘+9무기’를 지급하며, 특히 사전신청자가 신서버 오픈 한달 이내에 최고레벨을 달성하면 몬스터 변신카드 54종을 일괄지급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규서버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k.masangsoft.com)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