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 게임포탈 녹스게임의 신작온라인이 2월 5일 홈페이지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GAME START’만 누르면 게임플레이가 되는 웹게임으로 5일 홈페이지 오픈 예정이다.

2D 위주의 웹게임에 과감하게 3D로 도전한 신작 온라인은 특유의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화려하고 리얼한 액션, 스킬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자신이 획득했던 신수, 펫, 의상 등의 외형을 마음대로 선택해서 표시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외형 외에도 특수한 외형을 얻을 수 있는 파티 던전이나 이벤트가 존재하며, 해변이벤트, 주점이벤트, OX퀴즈 등 정보나 협력을 요하는 컨텐츠들도 존재하기 때문에 타 게임과 비교하여 협력 플레이가 더 부각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단지 캐릭터의 퀄리티만을 장점으로 내세운 것 뿐만 아니라 게임 내 탈것인 신수, 캐릭터의 의상, 무기, 각종 몬스터, 거대한 보스 등 웹 게임 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전했으며 그래픽적인 부분 외에도 몰입도를 더해주는 매끄러운 시나리오, 3D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스피드한 전투진행, 대규모전장, 거대보스전, 다양한 아이템과 세트스킬 시스템 등 전체적인 컨텐츠 부분에서도 기존의 웹게임을 능가하는 완성도를 가졌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 운영진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웹게임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으며 사전가입, 출석체크를 통한 풍성한 CBT보상과 타임캡슐 이벤트를 통한 재미를 제공하여 기다리시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녹스게임 관계자는 ‘신작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 이후 가능한 빠르게 게임을 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최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방향으로 게임이 발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개선하겠다’ 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과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in.noxgam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