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모바일 MMORPG ‘Heaven’,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금일(29일) 정식 출시
‘Heaven’,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한 검증 받은 MMORPG
정식 출시 기념해 유저들에게 게임 초반 필수 아이템 지원 이벤트 진행 예정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을 금일(29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준 높은 그래픽을 통해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Full 3D MMORPG ‘Heaven’은 다채로운 전장에서 판타지 모험의 자유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드넓은 오픈필드에서의 화끈한 전투는 온라인게임에서 느꼈던 MMORPG의 재미를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고, 이후에는 최고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무서운 기세를 보여준 ‘Heaven’은 최근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열연 중인 홍보모델 신세경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 완료로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즐길 수 있게 된 ‘Heaven’은 이를 기념하여 게임 초반 유저들의 성장을 도와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이 드디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으로 서비스하게 됐다”라며,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게임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는 넥스트무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Heaven’은 구글플레이(http://bit.ly/1WQHq9F)와 티스토어(http://onesto.re/K0000696293)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