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의 ‘Heaven’,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 앞두고 13일(수)부터 사전등록 시작
‘Heaven’, 초대형 오픈필드에서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MMORPG
사전예약하는 유저 전원에게 성장 지원 패키지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자사의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금일(13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대형 오픈필드에서의 자유로움을 자랑하는 Full 3D MMORPG ‘Heaven’은 PC RPG에서 즐겨왔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모바일에서도 가능해 다채롭고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유저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캐릭터 외형부터 스킬, 칭호까지 설정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를 지녀 MMORPG의 이상향이라는 슬로건에 맞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차트와 최고 매출 차트를 휩쓴 ‘Heaven’은 이에 힘입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강화석 25개와 용의 정수 25개, 1레벨 보석 주머니 25개 등 캐릭터 육성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새싹 달팽이 (사전등록 한정 탈 것), 300귀속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에 너무나도 큰 사랑을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계획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넥스트무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의 자세한 소개와 사전등록 관련 진행 내용은 ‘Heaven’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