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CBT 유저 피드백 적극 수렴해 통쾌하고 다이나믹한 액션성 강화
유저인터페이스 개선, 상하 공격 및 아바타 추가 등 게임 몰입도 증가
완벽한 게임 환경 제공과 유저 눈높이 충족 위해 6월 중 CBT 진행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의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Close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6월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CBT는 지난 3월 실시한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쉬우면서도 다이나믹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먼저 기존 좌우 공격만 가능했던 패턴이 상하 공격까지 가능해지면서 다양한 전투 방식이 가능해졌으며,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이 개선되고, 에임 및 락온 기능을 추가하는 등 배려도를 한껏 높였다. 

또한 복잡했던 UI를 대폭 수정,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변경됐으며, 로딩 구간을 최소화시켜 지루함을 해소시켰다. 

여기에 유저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바타’ 시스템 추가하는 등 전투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구현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한국 유저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수 차례의 수정 작업을 거쳐 오는 6월 중 2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지난 1차 CBT에서 많은 유저분들이 조언해주신 부분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며 “다소 시간이 소요됐지만 완벽한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을 위한 과정이니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은 고 퀄리티로 재현된 SD건담 소대를 직접 운용하는 것은 물론 원작 캐릭터 특성을 승계한 유닛 스킬 등 건담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액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이와 함께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유닛이 등장,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키고,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2차 C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